1.png

 

 

 

 

지역주택조합아파트 구서 시그니처S가 조합원 모집중이다.

 

구서 시그니처S는 지하 2층~지상 29층, 10개동 986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아파트다.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5개 타입을 선보이며, 전 세대는 남향 중심의 판상형 4베이 설계가 적용됐다. 드레스룸과 알파룸 등 특화 설계를 적용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.

 

단지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, 입주민 전용 카페테리아, 스터디룸, 키즈카페, 도서관, 실버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한다.

 

실수요자들이 우선시하는 교통과 생활, 교육 등 우수한 인프를 갖추고 있다. 먼저 도보 1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두실역과 시내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으며, 노포동 종합버스터미널과 구서IC를 통한 접근성이 높아 양산, 김해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. 도시고속도로, 번영로와 산성터널, 윤산터널 등을 이용해 부산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.

 

도보 5분 거리 이마트 금정점, 금정구청, 금정문화회관, 금정구보건소, 중앙대로변 메디컬 거리 등 생활 편의시설까지 인접해 있다. 이뿐만 아니라 두실초와 구서초, 남산중, 구서여중, 동래초, 동래여중, 동래고, 브니엘고, 부산외대, 부산대 등 금정구의 명문 교육환경까지 갖췄다.

 

구서 시그니처S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청약통장이 필요없는데다 자격요건도 까다롭지 않아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. 무주택자와 국민주택규모(85㎡) 이하 1주택 소유자만 청약 가능해 서민들도 상대적으로 쉽게 도전해볼 수 있다.

 

조합 관계자는 “지역주택조합의 장점은 일반분양 대비 저렴한 모집가격”이라면서 “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공급가격도 일반 아파트 분양가에 비해 10~20% 가량 저렴하고 사업승인 후 전매도 가능하다”고 밝혔다.